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지면보기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산/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부산시가 17일 오후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기초지자체의 노사민정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상반기 시·구·군 노사민정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부산시 노사민정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워크숍은 16개 기초지자체 노사업무 담당자와 부산고용노동청, 부산경영자총..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박하선이 '오세연'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했다. 자극적인 '불륜' 소재를 담백하게 소화해내며 진정성을 담아내는데 성공,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최근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이 애틋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지난 24일 종영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한 박하선이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종영 소감을 남겼다.드라마로는 약..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이 이상엽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박하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선과 이상엽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이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한편 박하선과 이상엽..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네 남녀의 사랑은 어떤 결말을 맺을 것인가. 24일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최종회에서는 네 남녀의 결말이 그려진다. 네 주인공은 모두 사랑 따위 없는 갑갑한 일상을 살고 있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이 집에 불을 질렀다. 23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손지은(박하선)과 윤정우(이상엽)가 강제 이별 후 하루하루 메말라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잠깐의 빛을 본 뒤 영원한 어둠을 겪..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조동혁이 쓰러졌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이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출구 없는 사랑이 네 남녀의 삶을 흔들었다..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과 이상엽은 어디로 간 걸까.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이 휘몰아치는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8월 16일 방송된 ‘오세연’ 13회 엔딩에서는 손지은..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과 이상엽이 사랑의 도피를 떠났다.16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 13회에서는 손지은(박하선 분)과 윤정우(이상엽 분)가 사랑의 도피를 떠나는 모..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온전히 행복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 불륜의 대가는 처절하고 혹독했다.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 12회에서는 손지은(박하선 분)과 윤정우(이상..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이상엽의 또 다른 사랑을 알아버린 류아벨이 폭주한다. 9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 11회가 아프고도 처절한 엔딩으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 사이를 류아벨이 알게 됐다. 9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 11회에서는 손지은(박하선)과 윤정..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이 시청자에게 서서히 깊숙이 스며들었다. 박하선은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에서 주인공 손지은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1회 0.9%로 시작한 '오세연'은 7회에 1...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이 응급실에서 포착됐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이 안방극장을 애태우고 있다. 금기된 사랑에 빠져 찰나의 희열을..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이 이별했다. 찰나의 희열과 맞바꾼 이들의 고통은 잔혹하리만큼 처절했다. 2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
아시아투데이 서현정 기자 = 배우 박하선이 SNS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했다.지난 27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청률 오름 감사합니다. 역대 채널A 드라마 시청률 제쳤고 그럼 이제 포상휴가 시청률까지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여우 귀 모..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의 달밤데이트가 포착됐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이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각자 다른 이유로 무료한 일상..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의 키스 엔딩이 안방극장을 집어삼켰다.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치르는 어른들의 성장 드라마다. 본인의 의지와..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과 이상엽, 예지원과 조동혁이 출구 없는 사랑에 갇혔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이하 ‘오세연’)은 인간 본연의 감정인 사랑을 섬세하게..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 이상엽의 키스 1초 전이 포착됐다. 13일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손지은(박하선)과 윤정우(이상엽)가 비 내리는 숲에서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집을 나간 유리..
“대통령 돌아온다”…尹 지지율 40%에 관저 달려온 국힘..
경찰, “공수처, 윤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넘겨”…법리..
美 거센 공격에 맞선 中, 무역전쟁 모든 카드 ‘올인’
‘시평 58위’ 신동아건설 법정관리행…워크아웃 졸업 5년..
이재명 “尹 체포집행 지원 안한 최상목, 제2내란행위…엄..
尹측, 공수처 체포영장 경찰 일임에 “공사 하청주나, 또..
‘역대급 환율’ 찍었는데…외환보유액 2.1억달러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