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겨울 스포츠의 모든것, 서산 테마파크에서 즐기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2010012113

글자크기

닫기

서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4. 12. 22. 10:42

아이스링크 등 내년 2월 2일까지 운영
실비로 피켜스케이팅 등 다양한 강습
서산 겨울 테마파크 개장... 내년 2월 2일까지 운영
충남 서산시의 겨울철 대표 놀이 공간 '겨울 테마파크'가 문을 열었다. 시 관계자들과 시민들이 개장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
서산 겨울 테마파크 개장... 내년 2월 2일까지 운영
충남 서산시의 겨울철 대표 놀이 공간 '겨울 테마파크'가 문을 열었다. 시민들이 아이스링크장에서 겨울을 즐기고 있다 /서산시
충남 서산시의 겨울철 대표 놀이 공간 '겨울 테마파크'가 문을 열었다.

올해 두 번째로 개장한 겨울 테마파크는 내년 2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22일 서산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서산시 성연면 왕정리 일원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 윤만형 서산시 체육회장,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 테마파크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겨울 테마파크는 1800㎡ 규모의 아이스링크, 600㎡ 규모의 아이스튜브슬라이드, 눈 놀이터 등 놀이 공간과 매점,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과 기상여건이 안 좋은 날은 휴장한다.

특히 300면의 주차 공간을 갖추는 등 시설면적은 전국 최대 규모로, 올해는 피겨스케이트 강습도 준비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아이스링크와 아이스튜브슬라이드는 각 2000원, 피겨스케이트 강습은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는 개인장비를 이용하면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추운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테마파크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안전한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겨울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동안 매일 시설 안전 점검과 빙질 관리를 위한 정빙을 진행하고, 안전요원을 곳곳에 배치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