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호갱노노, ‘아파트 매물 무제한 등록’ 구독 서비스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5010007634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5. 01. 15. 09:34

이미지
호갱노노의 아파트 공인중개사무소를 위한 월 구독 서비스 '아파트BASIC'./호갱노노
부동산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운영하는 아파트 종합 정보 플랫폼 '호갱노노'는 아파트 공인중개사무소가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아파트 매물을 무제한으로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호갱노노가 출시한 월 구독 서비스 '아파트 베이직(BASIC)' 공인중개사무소가 보유한 아파트 매물 정보를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는 월 구독 서비스다.

그간 중개사무소가 매물을 등록할 때는 매물의 수나 소재 지역이 늘어날수록 추가 비용이 발생했다. 이를 개선해 호갱노노는 국내 최초로 무한제 월 구독형 서비스를 기획했다. 서비스를 구독하는 중개사무소에는 원하는 만큼 매물 정보를 등록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호갱노노에 등록한 매물은 직방에서도 동일하게 보이며, 등록 개수에 제한이 없는 것은 물론 여러 지역의 매물을 등록해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호갱노노 이용자는 중개사무소의 프로필 페이지, 지역별 매물 리스트 및 아파트 단지의 매물 리스트에서 등록된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아파트 베이직 구독 서비스는 공인중개사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매물을 홍보할 수 있도록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나은 선택지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와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부동산 경기 침체를 극복하고 거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