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하이마트, 하남 보바스병원에 1억원 상당 전자제품 기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801000893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3. 18. 09:40

의료 환경 및 환자 생활 편의성 지원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경영지원부문장(왼쪽부터),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박종우 롯데의료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남 보바스병원 발전을 위한 롯데하이마트 전자제품 기증식'을 진행했다/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하나로 하남 보바스병원에 1억원 상당의 전자제품을 기증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경기 하남 보바스병원에서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경영지원부문장,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박종우 롯데 의료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남 보바스병원 발전을 위한 롯데하이마트 전자제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지난해 12월 개원한 하남 보바스병원은 성인 재활병동 202병상, 어린이 재활병동 40병상, 총 242병상을 운영하는 하남 최대 규모 병원이다. 특히 어린이 재활치료에 특화된 센터를 운영해 장애 아동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TV, 냉장고, 세탁기, 모니터, 노트북, 태블릿, 가습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병원에 필요한 전자제품을 지원했다. 해당 제품들은 병원 내 입원실과 보호자 대기실, 재활 치료실 등에 배치된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경영지원부문장은 "환자와 보호자들이 더 편안하게 치료 활동을 이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