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스파,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5‘ 4관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0010011071

글자크기

닫기

조성준 기자

승인 : 2025. 03. 20. 16:40

19일 시상식서 '올해의 아티스트' 등 주요 부문 석권
女 아티스트 최초…로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수상
에스파
걸그룹 에스파가 지난 19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5'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등 주요 4개 부문을 휩쓸었다./제공=SM엔터테인먼트
인기 걸그룹 에스파가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5'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등 주요 부문 4관왕에 올랐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전날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말고도 '베스트 그룹 비디오'(인터내셔널·'위플래시)) '베스트 댄스 비디오'('슈퍼노바') '베스트 K팝 비디오'('아마겟돈') 등 모두 4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 시상식에서 여성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이들은 "우리 음악이 이렇게 많은 분에게 전해져서 기쁘고, 항상 응원해 주시는 일본의 마이(MY·팬덤명) 여러분께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 로제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함께 부른 듀엣곡 '아파트'(APT.)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비디오'(인터내셔널) 상을, 하이브의 일본 현지 보이그룹 앤팀은 '베스트 버즈 아티스트' 상을 각각 받았다. 이밖에 가상(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는 '베스트 K스타 루키' 수상자로 선정됐다.




조성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