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에스테이트, 구의역 초역세권 ‘리마크빌 이스트폴’ 내달 입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4010012502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5. 03. 24. 11:17

일곱 번째 '리마크빌' 개관…총 3284호실 운영
리마크빌 이스트폴 내부(원룸형)
서울 광진구 일대에 위치한 KT에스테트의 기업형임대주택 '리마크빌 이스트폴' 내부 모습./KT에스테이트
KT그룹 부동산개발회사 KT에스테이트가 서울 광진구 구의역세권 입지에 일곱 번째 기업형임대주택 '리마크빌 이스트폴'을 선보인다.

KT에스테이트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조성되는 복합단지인 이스트폴에 들어서는 기업형임대주택 '리마크빌 이스트폴'의 입주를 다음 달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20층, 전용면적 23~47㎡형, 282실로 조성됐다.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이 바로 앞에 있어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는 게 특징이다.

300평 규모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했다는 설명이다. 유형별로 △피트니스와 GX 시설이 있는 헬스케어존 △게임과 휴식 공간, 클래스존이 있는 소셜라운지 △일할 수 있는 공간인 워킹라운지 △루프탑 테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에서는 리마크빌 입주자만을 위한 프로그램인 GX,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도 진행돼 코리빙하우스의 면목도 갖추고 있다.

각 호실 내부에는 빌트인 가전으로 냉장고, 인덕션, 타워형으로 이뤄진 건조기와 세탁기, 일체형 비데 등이 비치된다.

KT 인터넷 기본 제공, 전용 콜센터, 무인택배함, 카쉐어링, 룸클리닝·세탁서비스 대행 등 리마크빌만의 특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KT의 기술력이 접목된 스마트통합관제플랫폼을 통해 24시간 안심보안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김승환 KT에스테이트 대표이사는 "리마크빌 이스트폴은 한강뷰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기업형 임대주택의 패러다임 전환시킬 것"이라며 "리마크빌만의 차별화된 공간과 고객서비스로 기업형 임대주택 선두주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마크빌 이스트폴 개관으로 KT에스테이트는 서울 동대문·영등포·관악·군자, 부산 부산역·대연 등에 이어 이번 이스트폴까지 기업형 임대주택 총 3284호실을 운영하게 됐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