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출시 두 달 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5010007611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12. 15. 09:07

결제·충전·적립 '올인원' 편의성에 호응
기념 프로모션…최대 10% 포인트 적립
1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10월 출시한 충전식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결제부터 충전, 포인트 적립과 사용까지 가능한 '단일 앱 경험'을 제공한 것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결과다.

15일 삼성전자는 가입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 밝혔다. 이날부터 '삼성월렛 머니·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삼성월렛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 추가 적립 5%를 비롯해 '삼성월렛머니 우리통장' 사용 시 3%, 우리은행 계좌 충전·연결 시 1.5%, 오프라인 결제 시 0.5%가 각각 적립된다.

'삼성월렛 머니'는 실물 카드 없이 기존 은행 계좌를 연결해 사용하는 모바일 결제 수단이다. '삼성월렛 포인트'는 삼성월렛 머니 결제 시마다 자동으로 포인트가 쌓이는 리워드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재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월렛의 '혜택 탭'에 있는 '선물하기'를 통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일부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이 인기를 끌었다. 적립한도 제한이 없는 무제한 적립 구조와 모든 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서의 결제·적립 가능성도 강점으로 꼽힌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삼성월렛 머니 3회 결제 시 1000포인트, 5회 결제 시 2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삼성월렛 앱에서는 룰렛 게임과 즉석 당첨형 리워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채원철 삼성전자 MX사업부 디지털월렛팀장 부사장은 "삼성월렛 머니·포인트는 디지털 결제와 리워드 서비스의 통합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크게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삼성월렛 생태계를 확장하고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