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쇼핑엔티, 16일 ‘동국제약’ 유튜브 라방…특가 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5010007642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2. 15. 09:31

쇼핑엔티 동국제약 특가
쇼핑엔티가 동국제약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쇼핑엔티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16일 오전 11시 두 번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5일 쇼핑엔티는 이번 방송에서 동국제약의 주요 헬스·뷰티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첫 유튜브 라이브에 이은 두 번째 특집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은 쇼핑엔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특별 혜택가가 운영되며, 시청자는 유튜브 스토어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상품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크림 타이트 리프팅,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알엑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기초 3종세트,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3 브라이트닝포뮬러, 덴트릭스 잇몸플러스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당일 동국제약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데카랩 마스크팩 리바이탈라이징' 2매를 증정한다. 실시간 소통 참여도가 높은 '라이브 소통왕' 3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구매 인증 완료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제공한다.

쇼핑엔티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디지털 플랫폼 기반 커머스 운영을 본격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실시간 콘텐츠 중심의 커머스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김보람 쇼핑엔티 마케팅팀장은 "이번 유튜브 라이브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두 번째 시도"라며 "앞으로도 플랫폼 다변화와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