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레고랜드, 몬스터 머핀·마녀 에이드 등 신메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4010012963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09. 24. 10:49

가을 몬스터 캐슬 시즌 맞아 테마 메뉴 5종, 레고 브릭 버거도
레고
레고랜드가 가을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신메뉴 5종과 '레고 브릭 버거'를 출시했다. /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레고랜드가 가을 나들이객을 위한 신메뉴 5종과 '레고 브릭 버거'를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가을 시즌인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몬스터 머핀', '흑마법 라떼' 등 몬스터를 테마로 한 5종의 스낵 및 음료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몬스터를 형상화한 '몬스터 머핀'과 마법사가 직접 제조한 듯한 '흑마법 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레고랜드 호텔 2층 레스토랑에서는 호박이나 유령 모양 마시멜로가 토핑으로 올라가는 '멜팅 고스트 팬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캐슬 구역 내 나이츠 피스트 레스토랑에서는 마녀가 직접 만든 듯한 음료인 '마녀 에이드'가 기다린다. '마녀 에이드'는 처음에는 노란색 레몬 에이드로 제공되지만, 보라색 시럽을 넣으면 분홍색으로 변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이츠 피스트 레스토랑은 '레고 브릭 버거'도 함께 선보인다. 입으로 즐기는 레고 브릭이라고 할 수 있는 레고 브릭 버거는 치킨 버거와 비프 버거 두 종류가 제공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캐슬' 시즌에는 테마에 맞춰 개발된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빅샵에서는 시즌 한정으로 레고 뱀파이어, 미라, 유령 키링을 특별 판매한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