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소돌의 기적’ QWER 올인하나… ‘피지컬 갤러리’ 휴식기 가진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3001701578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3. 13. 17:11

김계란 "재정비 마친 후 돌아올 것" 밝혀
유튜버 김계란(왼쪽)과 QWER./타마고프로덕션, 연합
인기 운동 유튜버이자 4인조 걸그룹 'QWER'의 기획자인 김계란이 운동 콘텐츠를 다루던 '피지컬갤러리'의 운영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누리꾼들은 그가 최근 인기를 크게 얻은 '중소 걸그룹' QWER의 기획에 집중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김계란은 지난 12일 네이버카페 '피지컬갤러리'에 '피지컬갤러리 및 카페 운영 잠정 중지 안내'라는 공지글을 게시하며, "보다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내부 정비와 향후 발전을 위한 과정으로, 보다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한 준비의 시간으로 생각해 달라. 재정비를 마친 후 더욱 탄탄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물 들어오는 곳에서 노를 저어야지", "QWER이 예상보다 너무 잘나가서"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운동 콘텐츠는 정보가 이미 너무 많으니 잘한 결정"이라며 김계란의 결정을 지지했다. 이와 더불어 "QWER에 올인하는 건가"와 같은 기대감 섞인 반응과 함께 "항상 응원합니다"라는 격려의 메시지도 이어졌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