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홍동 비빔장과 칼국수의 만남…농심, ‘배홍동칼빔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3010006253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13. 09:09

배홍동비빔면→배홍동쫄쫄면에 이은 세 번째 제품
농심 배홍동칼빔면 연출 이미지 (1)
농심이 칼국수 면을 활용한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했다.
농심은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했다.

농심 관계자는 "'칼국수비빔면' 메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며 관련 맛집, 레시피의 온라인 언급량이 최근 3년간 3배 이상 증가했다"면서 "맛깔난 배홍동 소스로 즐길 수 있는 칼국수비빔면 '배홍동칼빔면'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해 2025년 비빔면 시장 대세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배홍동칼빔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건면 특유의 매끄럽고 높은 밀도로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 면발을 구현했다. 면 모양은 두껍고 얇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름모꼴의 '도삭면'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한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에 다진 김치를 추가하고, 바삭한 김치전을 구현한 별미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별첨으로 더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농심 배홍동은 2021년 출시해 첫해부터 비빔면 시장 2위로 진입한 제품으로, 농심은 배홍동비빔면을 시작으로 2023년 '배홍동쫄쫄면' 올해 '배홍동칼빔면'까지 다양한 면 형태로 즐기는 배홍동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