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은 지난 2021년 브랜드 론칭부터 5년 연속 배홍동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
이달 말 공개할 본편 광고는 '맛 좀 아는 사람들'을 콘셉트로 맛과 품질을 꼼꼼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의 매력을 담았다. 유재석이 배와 홍고추, 동치미의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해 만든 배홍동을 즐기며 '맛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이란 메시지를 강조한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도 유재석과 함께 배홍동의 맛을 인정하고 성원해 주신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2025년 비빔면 시장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