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개 부문 1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5010013468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3. 25. 14:00

환기청정기·전기레인지·복합오븐 분야 1위 수상
[사진1] 경동나비엔 CI
경동나비엔 CI.
경동나비엔이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환기청정기 부문 4년, 전기레인지 부문 8년,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 제도다.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제공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이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내부 공기를 정화하는 동시에,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외부의 공기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공급한다. 이를 통해 겨울과 여름철 냉난방 에너지를 각각 72%, 36%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요리매연을 배출하고 신선한 외부 공기를 집중 공급하는 '요리모드', 조용하게 운전하는 '숙면모드', 간절기 냉방을 돕는 '바이패스' 모드 등 상황에 맞는 운행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3] 나비엔 매직 로고 (1)
나비엔 매직 로고.
아울러 경동나비엔이 지난해 론칭한 '나비엔 매직'의 전기레인지 인덕션과 전기오븐 제품은 K-BPI 전기레인지 부문 8년 연속,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나비엔 매직의 주방기기와 환기청정기의 연동을 통해 통합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 덕분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 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최근 나비엔 매직을 론칭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나비엔 매직과 환기청정기의 시너지를 강화하며 차별화된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