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신한카드' 출시 혜택 강화…고객접점 확대
|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지난 17~23일까지 진행한 '328 프로모션'을 통해 3월 셀러 판매액(GMV)이 전월 대비 152% 이상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기간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 '돌아온 1000원딜'을 비롯해 각 브랜드별 타임딜과 특가전이 마련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컴퓨터·오피스, 식품, 생활가전, 전자기기, 뷰티·헬스 순의 3월 톱5 인기 카테고리가 뛰어난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프로모션 흥행을 견인했다.
3월 초 신규 론칭한 '오토' 카테고리의 성과도 두드러졌다. 행사 기간 오토 카테고리의 일평균 매출은 3월 행사 전 대비 약 173% 성장하며, 알리익스프레스의 새로운 주력 카테고리로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알리익스프레스 측은 "기존의 가전, 리빙, 뷰티 및 식품 카테고리 외에 '생활 밀착형 고관여 소비재'로 사업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3월 공식 출시된 '알리익스프레스 신한카드'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고객의 쇼핑 경험을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바꿔줄 목적으로 설계된 이 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 이용시 10% 상시 할인을 제공하며, 출시 첫달인 지난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