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프’ 매력 널리 알리자” 폭스바겐코리아, ‘골플루언서’ 선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2010004950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5. 12. 16:07

개인 SNS 채널로 '골프 라이프' 홍보
참고자료_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홍보대사 골플루언서(Golf+Influencer) 모집
폭스바겐 골프 홍보대사 '골플루언서'./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최근 8세대 부분변경 모델인 신형 '골프'를 출시한 가운데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골프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12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골프의 매력을 널리 알릴 인플루언서 '골플루언서'를 선발하는 내용이다.

'골플루언서'로 선정된 6인은 6월부터 9월까지 폭스바겐 골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개인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골프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홍보 대사 역할을 하는 것이다.

앞서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월 신형 골프를 공식 출시했다. 골프는 지난 1974년 탄생해 51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현대적인 해치백의 기틀을 마련한 모델이기도 하다.

8세대에 걸쳐 진화하며 주행성능, 편의사양, 첨단기술 등 강점을 바탕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고, 국내에서만 5만대 넘게 팔리며 수입 컴팩트 해치백 중에는 가장 많이 판매됐다.

이번 부분변경 모델의 경우 공인연비가ℓ당 17㎞를 넘고 1회 주유시 최대 860㎞를 달릴 수 있는 등 경제성 측면에서도 압도적 성능을 자랑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폭스바겐의 아이코닉 모델인 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에게 모두 어울리는 올라운더 차량"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골프의 특별한 헤리티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뿐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골플루언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골프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골플루언서는 개인 SNS 채널을 공개 운영 중인 사람 중 운전면허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응모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