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천군, 농산물가공창업 심화반 교육생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tg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8010015634

글자크기

닫기

예천 장성훈 기자

승인 : 2025. 03. 28. 09:44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예천군)
농산물 가공 기술 지원 센터/예천군
경북 예천군 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업인들의 가공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농산물가공창업 심화반' 교육을 다음 달 22일부터 6월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8회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심화반에서는 신제품 개발 이론 및 그룹 토의(바인텍 박진서), 가공 창업인·허가 절차(청한컨설팅 백승래), 살아남는 상품을 만드는 방법(이마트 유영은), 시장진입을 위한 가격책정 전략(정우하이테크 박선우), 브랜드 및 포장디자인 개발(디팜 조현준), 온라인마케팅(네오인비즈 윤지영) 등 실질적인 창업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첫 수업에서는 담당자들이 가공센터, 보유 가공기술, 가공장비 안내를 통해 교육생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농업경영체등록확인서를 구비해 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이메일·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서류 양식은 농기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하면 된다.

손석원 농기센터 소장은 "이번 심화반 교육을 통해 지역 농업인들이 가공창업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쌓고 나만의 브랜드를 개발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